새소식

커뮤니티

새소식

[기사] 당진원시가지사가번영회, 11월 27일 ‘로데오페스티벌’ 개최

작성자
실용음악학과
작성일
2021-12-22 07:32
조회
7457
828_1007_1055.png

[당진신문=이수진 수습기자] 당진원시가지상가 번영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021년도 ‘로데오페스티벌’을 오는 27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문 공영주차장(구 당진 군청 옆)과 청년나래센터에서 개최한다.

당진 로데오 페스티벌 행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열렸던 행사 였지만,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바 있다. 올해는 11월부터 위드코로나 시행에 따라 당진원시가지상가 번영회는 출입인원 제한을 두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프로그램으로는 지방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 윤정현과 유난이, 애란의 공연과 이유경의 아름다운 재즈 피아노, 임태희의 클래식 기타, 라흠수의 색소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됐다.

또한, 많은 시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줄 당진 어린이 보컬 팀과 당진 어린이 치어리딩,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과의 즐거운 공연과 직거래장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당진원시가지번영회 김병길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위드코로나로 인해 조금이나마 어려움이 해소 됐으면 좋겠다”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당진신문(http://www.idjnews.kr)

키워드

출처 : 세한미디어(https://www.sehan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