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

학과소개

전공소개
보컬 전공(Vocal)

대중음악의 노래 곡을 단독 또는 코러스로 가창하고 녹음하고 공연하는 능력을 배우고 전공심화 과정을 통해 곡의 특성과 스타일의 특징을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실용적인 보컬훈련을 통해 창의적이고 개성이 뚜렷한 보컬리스트를 양성하는 것이 교육목표로 한다.

작곡 전공(Composition)

다양한 현대 대중음악의 작사, 작곡, 편곡 등 창작과 연주·녹음 및 제작의 전 과정을 프로듀싱 할 능력을 배우고 예술성과 상업성을 겸비한 대중 음악가를 양성하는 것이 교육목표로 한다.

기악 전공(Instrumental)

기타, 드럼, 베이스, 재즈피아노(건반), 기타 악기(관악)의 세부전공으로 분류하며 연주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과 앙상블 및 레코딩 수업의 강화로 대중음악 현장에 활동 가능한 프로 세션맨의 양성을 교육목표로 한다,

뮤지컬 및 방송연기 전공(Musical & Acting)

춤, 노래, 연기 3박자를 다 갖추지 않아도 된다? 어느 한 분야에 흥미와 관심이 있다면 모자란 모든 것을 열정교육으로 채워주는 학교!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프로그램과 뮤지컬 현장에서 활동하는 교·강사들의 집중지도로 뮤지컬 배우라면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하는 노래, 무용, 연기를 집중적으로 훈련하여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산업현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전문배우의 양성을 교육목표로 한다.

졸업 후 진로

춤, 노래, 연기 3박자를 다 갖추지 않아도 된다? 어느 한 분야에 흥미와 관심이 있다면 모자란 모든 것을 열정교육으로 채워주는 학교!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프로그램과 뮤지컬 현장